마사지 계좌이체 걸릴 확률? 6개월 넘으면 0%입니다.

마사지 계좌이체 걸릴 확률 얼마나 될지 궁금하신가요? 단속은 장부, 실장님의 문자 내역 등을 통해 이루어지지만, 혐의의 확실한 입증을 위해서 보통 6개월 이내의 사람만 소환합니다. 6개월이 안됐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입증할 방법은 없습니다.


마사지 계좌이체 걸릴 확률

처벌 규정

마사지 계좌이체 걸릴 확률을 알기 전에 처벌 규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성매매알선법 제 21조 제1항’
    성매매를 한 사람은 1년 이하의 징역이나 300만 원 이하의 벌금, 구류 또는 과료에 처한다.

여기서 말하는 성매매란 금품이나 다른 물품을 주기로 약속하고 성행위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행위에는 성교뿐만이 아니라 구강, 항문 등 신체의 일부 또는 도구를 이용한 유사 성행위를 모두 포함하고 있죠.

특히 성매매의 당사자가 미성년자일 경우 ‘성매매알선법’보다 더 강력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 ‘아동·청소년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1항’
    아동, 청소년의 성을 사는 행위를 한 자는 1년 이상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 원 이상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단속

그렇다면 이런 업소의 단속은 어떻게 이루어지는 것일까요? 보통 비공식적으로 ‘단속 기간’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이 기간에는 경찰들이 업소를 방문하죠. 공식적으로 기간을 정하면 대비를 하기 때문에 비공식적으로 하는 것인데 어떻게 된 것인지 대부분 업소는 이 기간을 알고 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속은 무작위로도 시행합니다. 이 경우는 아무 때나 하는 것이 아니고 ‘OOO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는 신고를 받았을 경우 방문해서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죠.

마사지 업체의 경우 대부분 ‘건전 마사지’로 등록을 하기 때문에 단속 기간이 공식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안에서 ‘불건전 마사지’를 받고 있다는 신고를 받으면 무작위로 단속을 하는 것이죠.


단속과 장부

경찰들이 단속을 나오면 일단 현재 방문한 손님들을 확인합니다. 그 후 성매매 혐의가 드러나면 이 업소를 방문했던 사람들을 파악하기 시작하죠. 이때 이용하는 것이 ‘장부’입니다.

대부분 업소는 블랙리스트를 관리하기 위해 철저하게 장부를 관리합니다. 이 장부에는 방문시간, 지불한 비용, 이용한 코스, 만난 여성, 종료 시각 등 생각보다 세세한 내용이 기록되어있습니다. 이 장부는 본인들의 업소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다른 업소와 함께 공유를 하기도 하죠.

경찰이 나와서 장부에 있는 사람들을 소환하여 조사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때 계좌이체를 했는지 안했는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일단 장부에 이름이 있다면 조사 대상이 되는 것이죠.

참고로 장부 뿐만이 아니라 실장님들의 문자 내역을 통해서도 조사 대상을 파악하기도 합니다.


6개월이 지났다면 단속확률 0%

경찰이 단속을 통해서 장부를 얻었다고 하더라도 거기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연락하는 것은 아닙니다. 혐의의 확실한 입증을 위해서 보통 6개월 이내에 성매매를 한 사람 위주로 소환을 하죠. 쉽게 이야기해서 6개월이 넘었다면 엄청 재수가 없지 않은 이상 단속 확률은 0%입니다.


소환에 당했다면?

내가 2달 전에 다녀왔던 곳이 단속을 당했고 경찰에게 소환당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무조건 잡아떼야 합니다.

성매매 사건은 현행범으로 체포된 것이 아니라면 방문자의 자백을 통해서만 입증을 할 수 있습니다. 장부에 세세한 내용이 적혀있다고 하더라도 이것이 실제 있었던 일이라는 것을 입증할 수 있는 것은 전혀 없기 때문이죠.

소환에 당했다면 경찰은 장부, 문자 내역, 계좌이체 내역등을 근거로 자백을 유도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때 ‘건전한 마사지만 받았다’, ‘돈은 지불했지만 마음이 바뀌어서 안했다’ 등 무조건 한 적 없다고 잡아떼면 증거불충분으로 처벌할 수 없습니다.

현행법상 성매매 미수범은 처벌할 수 있는 아무런 규정이 없습니다.

실제로 여러 가지 이유로 업소에 방문하였지만 실제로 성행위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도 매우 많습니다.


마무리

마사지 계좌이체 걸릴 확률? 6개월 이내라면 어제든지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6개월이 넘었다면 확률은 0%에 가깝습니다. 혹시라도 단속에 걸려서 소환에 당했더라도 CCTV로 당신을 녹화하지 않은 이상은 당신이 성매매했다는 것을 입증할 방법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무조건 잡아떼면 끝입니다. 괜히 겁먹고 자백하는 멍청한 짓은 하지 말아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