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소중이 냄새… 남자 오징어 냄새 원인과 제거법 알려드릴게요.

오징어 냄새 같은 남친 소중이 냄새 때문에 곤란하신가요? 냄새가 나는 원인과 남자친구가 자존심 상하지 않도록 해결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소중이 냄새 해결 가능합니다. 더 이상 냄새 때문에 고민하지 마세요.



남친 소중이 냄새

남친 소중이 냄새의 원인은 체질적으로 아포크린샘이 많은 경우, 성병, 요도염, 스메그마(치구)가 있습니다. 각 원인별로 특징과 해결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남친 소중이 냄새때문에 코를 막고 있는 여성의 그림자



1. 아포크린샘이 많은 경우

남자 오징어 냄새가 난다면 대부분 원인은 체질적으로 아포크린샘이 많은 경우입니다. 우리 몸의 땀샘은 에크린샘과 아포크린샘이 있는데 특히 아포크린샘이 많은 경우 단백질, 지방 등의 화합물을 분비하기 때문에 냄새가 많이 나게 됩니다. 소중이 부분은 땀이 많이 나고 통풍이 잘 안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런 냄새가 더욱 심해지는 것이죠.

평소 남친의 겨드랑이에서 냄새가 많은 편인가요? 그렇다면 아포크린샘에 의해 소중이 냄새가 날 확률이 높습니다. 아포크린샘은 겨드랑이와 사타구니 등 특정한 부위에만 있는 땀샘이기 때문이죠.


<해결법>

이 경우에는 통풍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유니클로 에어리즘이나 텐셀 소재의 속옷을 선물해보세요. 또한, 남친이 평소에 스키니진을 입고 다닌다면 루즈핏 옷을 입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남성 청결제’를 선물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냄새가 나서 준다고 하지 말고 ‘남자한테 좋다고 해서 샀어’라고 말하면 좋을 거예요.


1-1 남성 청결제의 중요성

시중에 있는 바디워시는 ’계면활성제‘가 들어있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사타구니와 엉덩이는 다른 곳에 비해 연하기 때문에 안 좋은 물질을 잘 흡수하는 편이죠. 남성 청결제는 이런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피부에 훨씬 안전합니다.

또한, 사타구니의 세균과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pH 6.0~6.5 사이의 약산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 청결제는 대부분 약산성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냄새가 많이 줄어들게 되죠.

마지막으로 남성의 소중이는 온도가 1도 올라가면 정자 농도가 40% 감소한다고 합니다. 남성 청결제에는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성분이 있으므로 정자의 농도를 위해서도 꼭 사용해야 합니다.


2. 샤워타올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생각보다 많은 남성이 샤워타올이나 샤워 볼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디워시의 거품을 어떻게 내는 것일까요? 바로 소중이 주변의 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바디워시를 짜서 소중이 털로 거품을 만들어서 온몸에 바르는 것이죠.

이렇게 할 경우 아무리 잘 닦는다고 해도 소중이 주변에 바디워시의 원액이 남아있게 되고 ’계면활성제‘에 의해서 자극이 되게 됩니다. 결국, 이런 잔여물로 인해서 냄새가 나게 되는 것이죠.

남자친구 집 화장실에 샤워타올이 있나요? 있다면 항상 축축하게 젖어있나요? 집에 샤워타올이 없거나 있어도 항상 말라있다면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소중이 털을 이용해서 거품을 내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해결법>

계면활성제가 없는 바디워시를 선물로 줘보세요. 천연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순한 제품도 좋습니다. 또한, 이쁜 샤워타올을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3. 성병

소중이에서 냄새가 나는데 음경에서 분비물까지 나오고 있다면 클라미디아나 임질 같은 성병으로 인해서 냄새가 날 확률이 높습니다.

클라미디아는 성접촉 후 약 1~3주 후에 증상이 나타나며 음경에서 하얀색 분비물과 함께 배뇨 통증이 나타납니다. 임질은 성접촉 후 약 2~5일 후에 나타나며 음경에서 노란색 분비물과 함께 배뇨 통증이 나타나죠. 이 외에도 트리코모나스, 칸디다 그리고 헤르페스도 냄새를 유발하는 성병입니다.

평소에는 소중이에서 냄새가 나지 않다가 어느 순간부터 냄새가 난다면 성병에 의한 확률이 높습니다. 이때 음경에서 분비물이 나오고 있다면 하루빨리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남친의 팬티에 하얀색이나 노란색 얼룩이 묻어있다면 이러한 분비물에 의한 얼룩일 확률이 높습니다.

(단 쿠퍼액이나 정자에 의해서도 하얀색 얼룩이 묻을 수 있습니다.)


<해결법>

남자친구가 기분이 나쁠 수 있지만, 병원에 가보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해야 합니다. 각 균에 맞는 항생제를 먹어야 하기 때문이죠. 또한, 이런 성병은 파트너 역시 감염되었을 확률이 높으므로 함께 검사받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4. 요도염

성병과 요도염을 헷갈려하는 분이 많습니다. 성병이 관계를 통해서 걸리는 병이라면 요도염은 단순히 요도에 염증이 생긴 것을 의미합니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원인은 다양하며 컨디션이 안 좋아서 생길 수도 있습니다.

요도염 역시도 성병과 마찬가지로 음경에서 분비물이 나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해결법>

성병과 마찬가지로 솔직하게 말하고 병원에 방문하게 해야 합니다. 혹시 병원에 가게 하는 게 힘들다면 크랜베리 주스나 크랜베리 보충제를 먹는 것도 효과가 있으니 선물해 보세요.


5. 스메그마(치구)

스메그마는 소중이 주변에 생기는 축적물로 흔히 ’좆밥‘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는 피지, 죽은 세포 등이 뭉쳐서 생기며 치즈와 같은 하얀색을 띄고 있죠. 스메그마는 적당량이 있으면 음경을 촉촉하게 해주는 윤활유 역할을 하지만 양이 많아지면 불쾌한 냄새를 유발합니다. 특히 포경수술을 하지 않으면 포피 안쪽에 이런 스메그마가 많이 쌓여있어 엄청난 냄새를 유발하죠.

평소 남친의 소중이에 하얀색 찌꺼기 같은 게 붙어있다면 스메그마가 냄새의 원인일 확률이 높습니다. 특히 고환의 주름 사이에 끼여있을 것입니다.


<해결법>

포경수술을 했던 안했던 이렇게 스메그마가 쌓일 정도라면 평소에 잘 씻지 않는 사람입니다. 바디워시, 입욕제 등 샤워 용품을 선물해서 자연스럽게 씻도록 만들어주세요. 단! 직접적으로 ’냄새나니깐 씻어!’라고 말하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포경수술을 안했고 평소 잘 씻는데도 냄새가 난다면 관리가 잘 되지 않는 경우이기 때문에 포경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남친 소중이 냄새 때문에 더 이상 힘들어하지 마세요. 그 원인이 무엇인지 생각해본 뒤에 그에 맞는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고 좋은 방법입니다. 단! 성병에 의한 것이라면 돌려 말할 것도 없이 바로 병원에 데리고 가야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