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강직도 테스트와 강직도 기준을 알려드릴게요. 테스트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는데 식빵과 수건 그리고 설문 조사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당신의 강직도는 몇 점인가요?
남자 강직도 테스트
남자의 경우 다른 남자와 직접 비교를 해 볼 수 없으니 나의 강직도가 좋은지 나쁜지 알 수가 없습니다. 여자친구에게 물어보는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남자의 자존심을 위해 솔직하게 대답하지 않을 수 있고 여자친구의 전 남자친구들과 비교를 하는 것이니 기분이 나쁠 수 있죠.
자신의 강직도가 궁금 한신분들을 위해서 남자 강직도 테스트를 알려드릴게요. 테스트에 맞는 남자 강직도 기준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1. 식빵 이용하는 방법
주변에서 흔하게 구할 수 있는 식빵을 이용하여서 하는 테스트로 통밀빵, 호밀빵 같은 식빵이 아닌 부드러운 우유 식빵을 기준으로 합니다. 테스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강직도가 최고일 때 식빵을 직접 뚫어보는 것으로 최대로 뚫을 수 있는 식빵을 개수로 강직도를 판단합니다.
<남자 강직도 기준>
- 식빵 5개
– 매우 강함 - 식빵 3개
– 평균 - 식빵 0~1개
– 심각함
(테스트는 식빵을 겹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한 개씩 5개를 뚫는 것이 아닌 5개를 한꺼번에 뚫을 수 있어야 하죠.)
2. 수건을 이용하는 방법
식빵은 먹는 음식이라서 이런 테스트를 해 보기 불편하다면 수건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테스트 역시 간단합니다. 나의 강직도가 최고일 때 수건을 올려보는 것이죠. 수건의 종류 또한 다양하지만 보통 많이 사용하는 30수 수건을 기준으로 하며 수건을 펼쳐서 올리면 됩니다.
<남자 강직도 기준>
- 수건 4~5장
– 매우 강함 - 수건 1~2장
– 평균 - 수건 1장
– 심각함
(수건이 걸쳐졌지만 떨어질 듯이 간당간당한다면 성공한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서 4장이 걸쳐졌지만 위태롭다면 3장을 버틴 것이죠.)
3. EHS 테스트
EHS 테스트란 화이자 2007년 유럽 비뇨기과학회 연례회의에서 제시한 방법으로 Erection Hardness Score입니다. 유명한 제약회사에서 제시한 테스트이지만 강직도가 얼마나 강한지보다는 약하지 않은지를 위주로 판단하는 방법이며 위에서 언급한 방법처럼 직접적인 수치가 없어 약간 애매한 테스트입니다.
- 소중이가 커지지만 단단해지지 않는다.
- 소중이가 단단해지기는 하지만 ‘삽입’이 가능할 만큼 충분하지 않다.
- 소중이가 삽입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해지지만, 완전히 단단해지지 않는다.
- 소중이가 완전히 강직하다.
<남자 강직도 기준>
- 4단계
– 매우 강함 - 3단계
– 평균 - 1~2단계
–심각함
(유명 제약회사에서 제시한 방법이지만 너무 애매하기 때문에 그저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
4. 국제 발기능력 측정 검사
5가지 설문 조사를 통해서 남자의 강직도를 테스트하는 방법으로 위에서 언급한 EHS 테스트보다는 훨씬 구체적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도 직접적인 데이터가 아닌 나의 주관적인 생각이 반영되기 때문에 약간 애매한 테스트입니다.
- 지난 4주 동안 성행위 시 몇 번이나 발기가 가능했습니까?
- 지난 4주 동안 성적 자극으로 발기가 되었을 때, 성교가 가능할 정도로 충분한 발기가 몇 번이나 있었습니까?
- 지난 4주 동안 성교를 시도할 때, 몇 번이나 삽입이 가능하였습니까?
- 지난 4주 동안 성교하는 중에 발기 상태가 끝까지 유지된 적이 몇 번이나 있었습니까?
- 지난 4주 동안 성교 시에 성교를 끝마칠 때까지 강직도를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습니까?
(한 문항 당 최대 5점까지 가능하며 각 문항의 점수를 합해주세요.)
<남자 강직도 기준>
- 21~25점
– 매우 강함 - 17~21점
– 평균 - 12~16점
– 평균 이하 - 8~11점
– 약함 - 5~7점
– 심각함
(이 문항 역시도 최근 4주 동안 5번 이상의 경험을 하였을 때 할 수 있는 검사이기 때문에 애매합니다.)
마무리
남자 강직도 테스트 방법에는 4가지 방법이 있지만 설문 조사보다는 직접적인 수치로 테스트가 가능한 식빵이나 수건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식빵을 5장이나 뚫고 수건 5장을 올려도 끄떡없다면 자신감을 갖고 사세요. 혹시 그렇지 않다면 지금 당장 유산소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