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하고싶을 때 신호! 남자가 스킨쉽 하고 싶을때?

남자가 스킨쉽 하고 싶을 때, 남자가 하고싶을 때 신호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또한, 이러한 행동을 왜 하는 것일까요? 징그러울 수도 있지만 알고 보면 귀여운 알게 모르게 보내는 남자의 신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남자가 하고싶을 때 신호
1. 지긋이 쳐다본다.

데이트를 하다가 갑자기 남자가 그윽하게 쳐다볼 때가 있을 거예요. 남자에 따라 뭔가 설레하면서 쳐다볼 수도 있고 느끼하게 쳐다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남자가 하고 싶을 때 보내는 대표적인 신호입니다.

한참 재미있게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이렇게 쳐다보는 남자를 보면 ‘이 사람은 야한 생각만 하나?’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이렇게 남자가 지긋이 쳐다보는 것은 오늘따라 당신이 유난히도 이뻐 보이기 때문이에요. 평소보다 이뻐 보이는 당신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당신을 쳐다보고 있는 것이죠.

  • 실수 버전
    : 간혹 쳐다보다가 자기도 모르게 침을 꼴깍 삼키는 남자도 있습니다…



남자가 하고싶을 때 신호
2. 몸을 만지작거린다

별다른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으면서도 손, 팔, 귀, 머리카락 등 남자가 당신의 신체 부위를 만지작만지작 거릴 때가 있습니다. 잠깐만 만지다 말겠지 싶지만 10분 넘게 계속 만지작거리고 있죠. 그러면서도 가슴 같은 부위에는 손을 대지 않고 다른 부위만 만지작거릴 거에요.

남자가 이런 행동을 하는 이유는 뭔가 하고 싶은데 딱 하자고 말하기는 어렵고… 그렇다고 안 하기는 아쉽고… 뭔가 이런 애매한 상황일 때 나오는 행동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뭔가 결핍된 사람처럼 당신을 만지작거리고 있는 것이죠.

  • 실수 버전
    : 간혹 손이나 팔이 아닌 배를 만지작거리는 남자도 있습니다…



남자가 스킨쉽 하고 싶을 때
3. 야한 장면이 나오는 영화를 튼다.

집이나 극장에서 남자가 골라준 영화를 함께 보고 있었습니다. 분명 액션 영화였는데 중간중간 야한 장면이 나와 깜짝 놀랄 때가 있을 거예요. 남자는 자신도 이런 영화인지 몰랐다며 미안해하면서도 재미있으니깐 끝까지 보자고 하는 경우가 있죠.

이 남자는 이미 이 영화에서 야한 장면이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여자와 분위기를 잡고 싶은데 대놓고 야한 영화를 보자고 할 수는 없는 남자는 액션, 코미디, 멜로 등 다른 장르의 영화를 선택한 것입니다. 그래야 당신도 의심하지 않고 함께 영화를 보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런 영화는 남자가 수많은 인터넷 검색을 하여 고른 영화입니다. 여성에게 의심받지 않으면서도 야한 장면이 등장하는 영화들이죠. 함께 영화를 보고 있는 남자에게 액션 장면은 눈에 들어오지 않을 거예요. 그 남자는 빨리 야한 장면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죠.

  • 실수 버전
    : 간혹 잘못된 영화 선택으로 분위기를 깰 정도로 수위가 너무나 이상한 영화를 트는 남자도 있습니다…



남자가 스킨쉽 하고 싶을 때
4. 얼굴을 가까이 가져다 댄다

스마트폰을 보면서 웃고 있는 당신에게 “뭔데 그렇게 웃겨?”라고 하면서 얼굴을 쓱 가져다 대는 남성이 있습니다. 웃긴 장면을 다 보았으면 머리를 치워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계속 함께 스마트폰을 보고 있죠. 얼굴이 가까이 있다는 것에 뭔가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이 남자의 숨소리가 느껴져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게 될 거에요.

이것은 남자가 대놓고 보내는 신호입니다. 이렇게 머리를 가까이 가져다 대면 여성이 자신을 의식하고 이상한 기분이 들것을 알고 하는 행동이죠. 또한, 여성만이 남자의 숨소리를 듣고 있는 것이 아니에요. 남자 역시도 당신의 숨소리를 느끼면서 점점 서로의 분위기가 맞춰지는 것이죠.

  • 실수 버전 : 머리를 가까이하려고 다가가다가 손으로 여성의 허벅지나 손가락을 누르는 실수를 하는 남자도 있습니다…
    : 머리를 가까이하려고 다가가다가 손으로 여성의 허벅지나 손가락을 누르는 실수를 하는 남자도 있습니다…



남자가 스킨쉽 하고 싶을 때
5. 술!

간단하게 밥이나 먹으려고 했는데 이 음식에는 소주가 어울리겠다며 딱 1병만 하자며 반주를 권하는 남성이 있습니다. 남자의 말대로 소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시켰는데 정신을 차리니 2차에서 술을 먹고 있죠. 이렇게 남성과 함께 취하면서 분위기가 무르익어갔습니다.

여성을 잘 다루는 남성이 가장 잘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술을 먹는 일입니다. 술로 인해서 분위기가 업되고 자연스럽게 스킨십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것은 그냥 대놓고 보내는 신호입니다.

  • 실수 버전
    : 간혹 본인의 주량을 못 이길 정도로 많이 먹어서 실수하는 남자도 있습니다…



마무리

남자가 당신의 눈이 아닌 입술을 지긋이 쳐다보는 예도 있습니다. 이 역시도 남자가 알게 모르게 보내는 신호에요. 갑자기 입술이 이뻐 보여 자신도 모르게 쳐다보게 됐고 키스를 하고 싶어서 그러는 것이죠. 이 남자가 마음에 든다면 이러한 신호를 모르는 척 받아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