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란물 효능! 금란물 강직도? 팩트는 더 약해져요…

금란물 강직도 강해진다는 금란물 효능 사실일까요? 팩트는 강직도가 점점 약해집니다. 남성의 성 기능은 사용하지 않을수록 내피세포는 점점 퇴화하기 때문이죠. 금란물로 인한 눈빛 변화? 피부 변화? 의학적 팩트만 알려드릴게요.


금란물 효능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금란물 효능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피부가 좋아진다. 눈빛이 초롱초롱해진다. 여자에게 관심이 없어진다. 머리가 풍성해진다. 발기력이 상승한다 등등. 과연 이 모든 것이 사실일까요?


1. 강직도 상승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남성의 성 기능은 주기적으로 자극을 받고 사용할수록 강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반대로 성적 자극을 받지 않으면 성 기능이 감소하게 되죠. 실제로 1주일 동안 한 번도 발기하지 않으면 내피세포는 퇴화하기 시작합니다. 내피세포의 퇴화는 발기부전을 가지고 오죠.

과학적으로도 주 1회 성관계를 갖은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발기부전 발생률이 50% 낮았습니다. 또한, 주 3회 성관계를 갖은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발기부전 발생률이 75%나 낮았죠.


1-2. 금란물과 강직도

금란물로 인해서 강직도가 상승했다는 말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하는 행위가 너무나 과해 신체가 지쳐버려 실제로 필요할 때 발기가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금란물을 하면 강직도가 좋아진다는 말이 나온 것이죠.

발기력을 위해서라면 2~3일에 1번씩 성적 자극을 주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2. 도파민 중독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음란물로 인해서 도파민이 과하게 나와 도파민 중독에 이른다는 말 들어보셨죠? 이것은 어느 정도는 맞고 어느 정도는 거짓입니다.

실제로 음란물을 보면 도파민이 분비되고 쾌락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일이 반복되다 보면 같은 음란물을 보아도 충족되지 못하고 더 강한 자극을 찾게 되는 것이죠. 도파민에 중독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도파민은 음란물을 보지 않고 자위를 해도 분비됩니다. 음란물을 보고하나 그냥 하나 똑같이 분비되는 것이죠. 어차피 성적 자극이라는 것은 도파민을 분비시키는 행위이기 때문에 금란물이 꼭 도움이 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금란물 효능
3. 피부가 좋아진다.

음란물을 일주일만 끊어도 피부가 반짝 거린 다는 말이 있어요. 하지만 이것은 100% 거짓입니다. 오히려 음란물을 볼수록 피부가 좋아지게 됩니다.

한 조사결과에서 여성의 가슴을 10분 쳐다보는 것이 30분 운동을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매일 10분씩 가슴을 보면 뇌졸중과 심장 마비 위험을 절반으로 줄여 평균수명이 4~5년 상승한다고 하였죠.

실제로 성적 자극을 받는 것은 여러 가지 호르몬을 활성화시켜 건강에 매우 좋으며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피부를 좋게 만들고 싶다면 음란물을 시청하세요.


4. 남성호르몬이 증가한다.

금란물을 하였더니 남성호르몬이 증가했다는 말은 정말로 사실이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남성의 성 기능은 자극을 받지 않으면 않을수록 감소하기 때문이죠.

오히려 음란물을 시청할 경우 남성호르몬이 일시적으로 약 10% 상승하게 됩니다. 이는 스쿼트를 했을 때와 비슷한 효과입니다. (물론 단순히 남성호르몬 상승만을 비교한 것입니다.)


금란물 효능
5. 머리가 풍성해진다.

이는 어느정도 팩트입니다. 금란물을 통해 성적자극을 받지 않으면 남성호르몬은 감소하게됩니다. 남성호르몬이 감소하니 자연스럽게 탈모로부터 멀어지는것이죠.

머리가 풍성해진다는 것이 좋은것일까요? 나쁜것일까요?


정리

인터넷에 떠도는 금란물 효능은 모두 거짓입니다. 금란물 강직도 오히려 감소하게 되죠. 성 기능에도 좋지 않고 건강에도 좋지 않은 금란물을 한다고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30대 40대가 되면 어차피 성 기능은 감소하고 음란물로부터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됩니다. 팔팔한 지금 젊음을 즐기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